자브라, 뮤직콘서트 ‘자브라 라이브 Vol.3’ 개최
상태바
자브라, 뮤직콘서트 ‘자브라 라이브 Vol.3’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0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신제품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자브라가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브랜드 뮤직 콘서트인 ‘2015 자브라 라이브 Vol.3’을 개최했다.

2015 자브라 라이브 Vol.3는 단독 공연이 아닌 썸데이 페스티벌(Someday Festival)과 함께 약 3만명의 관객들에게 멋진 공연과 자브라 신제품 전시, 자브라 로고가 새겨진 응원 막대 풍선, 모자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 자브라가 난지한강공원에서 브랜드 뮤직 콘서트인 ‘2015 자브라 라이브 Vol.3’을 개최했다.

또 음악의 본질적 아름다움과 만나다를 주제로 9월 5~6일 양일간 개최된 썸데이 페스티벌(Someday Festival)에선 윤하, 휘성, 바이브, 10㎝, 정엽, 로이킴 등 감미로운 감성 보컬들과 리쌍, 혁오, 자이언티, 크러쉬 등 핫한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풍성한 무대를 선사했다.

자브라의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윤하도 페스티벌의 두 번째 날 아티스트로 참여하며 2015 자브라 라이브 Vol.3를 응원했다.

행사에는 약 3만명의 관객이 자브라 로고가 새겨진 응원 막대 풍선을 흔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공연장에 마련된 자브라 전시 부스에서는 맑은 가을날 러닝이나 마라톤 시 적합한 인이어 코칭 솔루션 블루투스 이어폰인 자브라 스포츠 코치 와이어리스와 심박수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한 자브라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 등 다양한 자브라 제품들이 전시됐다.

조나단 탕(Jonathan Tang)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는 “자브라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문화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다음 달 진행될 더 크라이 그라운드에도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자브라 라이브 Vol.3는 지난 2013년에 처음 시작해 올해 3회째를 맞고 있는 브랜드 자체 콘서트다. 올해에는 썸데이 페스티벌과 함께 2회 공연, 더 크라이 그라운드와 함께 1회 공연의 총 3회 공연으로 기획됐다.

힙합 콘서트인 2015 더 크라이 그라운드는 오는 10월9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올티, 다이나믹듀오, 치타, 버벌진트, 팔로알토, 산이, 지코 등 국내 대표 힙합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