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밤하늘의 별’, ‘IFA’ 관람객 사로잡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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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밤하늘의 별’, ‘IFA’ 관람객 사로잡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9.06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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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IFA 2105’에서 자사가 선보인 ‘밤하늘의 별’이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밝혔다.

LG전자는 9월4일부터 9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고 있는 유럽 최대 가전 전시회 IFA 2015에서 밤하늘의 별을 컨셉으로 한 올레드 TV 전시 공간을 구성했다.

LG전자는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 64대를 돔 형태로 배치했다. 올레드 TV로는 깜깜한 밤하늘의 영상을 상영해 완벽한 어둠 속(블랙)에서 또렷하게 빛나는 별을 표현했다. 이를 통해 관람객들이 진정한 블랙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LG전자가 ‘IFA 2105’에서 선보인 ‘밤하늘의 별’이 전시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LG전자는 이 전시공간을 차원이 다른 울트라 올레드 TV 64대로 꾸몄다. 관람객들이 ‘밤하늘의 별’을 즐기고 있다.

LG전자는 올해 전시관의 천장 높이를 지난해 대비 약 2배 늘린 14.4m로 마련했다. 천장이 사람 키의 8배 가량 높아 관람객들은 웅장한 밤하늘을 실감 나게 체험할 수 있다. 전시공간이 돔 형태로 돼 있어 관람객들은 자신이 서 있는 위치 바로 위에서 별이 반짝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전시공간을 찾은 관람객들이 카메라와 휴대폰으로 밤하늘의 별을 동영상으로 촬영하는 진풍경도 펼쳐졌다.

이 전시공간은 올레드의 완벽한 블랙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됐다. 올레드 TV는 각각의 화소가 스스로 빛을 내기 때문에 뒤에서 빛을 비춰줘야 하는 LCD TV와 달리 완벽한 블랙을 구현할 수 있다.

이정석 LG전자 HE마케팅커뮤니케이션FD담당 상무는 “밤하늘의 별은 올레드만이 보여줄 수 있는 완벽한 블랙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실제로 관람객들이 올레드 TV의 완벽한 블랙에 대해 감탄해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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