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NICE평가정보에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이노DS·FD 제공
상태바
이노릭스, NICE평가정보에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이노DS·FD 제공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9.05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릭스가 NICE평가정보 보안 웹하드 시스템 구축에 대용량 파일 업로드 솔루션 이노DS와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솔루션 이노FD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NICE평가정보는 신용평가, 신용정보, 자산관리 등 금융인프라의 핵심영역을 아우르며 신용정보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개인신용평가(크레딧뷰러,Credit, Bureau) 기업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기업이다.

NICE평가정보는 120만개 기업과 40만개 정재계 인물정보 등의 기업정보를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하는 기업정보 사업을 확대하며 금융 인프라 그룹의 주역으로 성장해가고 있다.

NICE평가정보는 대용량 및 대량의 데이터를 더욱 안정적으로 기 구축하기 위한 보안 웹하드 시스템에 이노릭스의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을 적용했다. 이번에 제공된 이노릭스의 솔루션 이노DS와 이노FD는 이미지 파일은 물론, 영상, 문서 등의 다양한 형태의 대용량 파일들과 수백만 건 이상의 대량 파일들을 모든 브라우저와 플랫폼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업·다운로드 할 수 있는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이다.

이노릭스는 국내에서 폭넓게 사용되는 NPKI, GPKI 등의 인증 체계를 지원함과 동시에, SSL을 이용한 구간 보안 전송 기능을 솔루션에 기본적으로 내장하고 있다며 별도의 번거로운 절차 없이도 기존에 사용 중인 보안 정책을 그대로 준수하기 때문에 강화된 보안 전송을 도입 즉시 실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