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릭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디지털자원관리시스템에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제공
상태바
이노릭스, 국립아시아문화전당 디지털자원관리시스템에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제공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8.3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릭스가 국립아시아문화전당에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 이노DS와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 이노FD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아시아 동시대 문화예술의 창조와 교류를 위해 다양하고 독창적인 아시아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전당이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민주평화교류원, 문화정보원, 문화창조원, 예술극장, 어린이문화원 등 5개 원으로 구성되어, 아시아 문화 교류와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국내외 공동제작 프로젝트와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통해 인문·예술·과학기술을 융합시킨 다양한 문화 콘텐츠 사업에 앞장서고 있다.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국내외 문화 예술 협력 및 디지털 콘텐츠 관리를 위한 디지털자원관리시스템을 안정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이노릭스의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이노DS와 이노FD를 적극 도입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노릭스가 개발한 이노DS와 이노FD는 기가바이트는 물론 테라바이트급 이상의 대용량 파일과 수만건 이상의 대량 빅데이터 파일을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기업용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이다.

행정자치부가 지정한 엑티브엑스 대체솔루션으로도 등재된 이노릭스의 파일전송 솔루션은 용량에 제한 없이 신속하고 정확한 파일 전송을 실시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전송 중단 등의 재난 상황을 자동으로 제어하고 이어받는 기능, 존재하고 있는 모든 플랫폼 및 브라우저에 적용이 가능한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 2중 무결성 검사, 전송 파일 암호화 적용 기능, 전송 모니터링/추적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이밖에도 이노릭스가 주력하고 있는 파일전송 솔루션들은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원활하게 업로드 할 수 있는 이노DS와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노FD, 또한 대량 및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업·다운로드 할 수 있는 이노EX 등이 있다.

이노릭스의 권흥열 대표는 “문화계가 공연, 미술, 문학, 건축 등 다양한 문화 예술 콘텐츠들을 디지털자원 통합시스템으로 구축함에 따라 대용량 및 대량의 콘텐츠를 보다 안정적으로 전송하고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자사의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도입한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이 앞으로 국내는 물론 아시아권 전역에서 문화 교류 협력을 선도하는 문화의 전당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