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두산 베어스, ‘두산트위터데이’ 개최
상태바
트위터-두산 베어스, ‘두산트위터데이’ 개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03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원을 말해봐·트위터 계정 팔로우·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트위터코리아가 오는 10일 잠실구장에서 두산 베어스와 함께 트위터로 즐기는 프로야구의 참신한 재미를 알리는 두번째 행사인 ‘#두산트위터데이’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행사 당일 잠실구장에서 이뤄졌으면 하는 소원을 트위터로 접수한 팬들 중 한 명을 추첨해 소원을 이뤄주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이벤트를 위해 두산 베어스 측은 2일 오후 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 이벤트 내용을 고지했다.

▲ 트위터코리아가 오는 10일 잠실구장에서 두산 베어스와 함께 ‘#두산트위터데이’를 개최한다.

소원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두산 베어스의 트위터 공식 계정(@doosanbears1982)을 팔로우하고 멘션을 보내면 된다. 경기 당일 실현 가능한 소원에 한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의 소원이 행사 당일 수만 관중 앞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 두산 베어스 락커룸에 피사체를 중심으로 360도 회전하는 카메라가 장착된 트위터 바인 360 부스를 설치해 경기를 준비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전할 예정이다.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기억을 선사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기장 입장 시 두산 베어스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면 응원도구를 선물하고 경기장 외부에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도 설치한다.

더불어 기념사진을 두산 베어스의 트위터 공식 계정으로 멘션과 함께 보내면 경기중 추첨을 통해 전광판에 노출한다는 계획이다.

이밖에도 트위터코리아는 경기 중 경기 현장과 트위터 상에서 해시태그 #두산트위터데이를 달고 두산 베어스를 응원하는 팬들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