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웨이즈, 트위터 공식 파트너 선정
상태바
애드웨이즈, 트위터 공식 파트너 선정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27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드웨이즈의 트위터 디지털 마케팅 광고 운용 플랫폼 ‘스트로브라이츠(STROBELIGHTS) 4T(이하 4T)’가 트위터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스트로브라이츠 4T는 애드웨이즈 자회사인 불비트(Bulbit)가 개발한 광고 운영 자동화, 효율화 지원 광고 운용 플랫폼이다. 앞으로 광고주는 4T를 통해 트위터 광고 운영 시 일괄적인 대량 마케팅 타깃 설정, 광고 운영 자동화는 물론 대량의 크리에이티브 콘텐츠를 최적화 운영 할 수 있게 됐다.

▲ 애드웨이즈 광고 플랫폼이 트위터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

이번 공식 파트너 선정을 통해 애드웨이즈는 트위터와의 긴밀한 협력 아래 전 세계 마케팅 파트너사들에게 수준 높은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트위터 공식 파트너는 트위터가 엄격한 평가를 통해 자사 마케팅을 보다 효과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경험과 솔루션을 갖춘 기업에게만 주어지는 공식 프로그램이다.

공식 파트너 선정에 앞서 애드웨이즈는 트위터의 공식 파트너 에이전시는 물론 자사 광고 효과 측정 솔루션 ‘파티트랙(Party Track)’도 연동한 바 있다.

오카무라 하루히사 애드웨이즈 CEO는 “앞으로도 애드웨이즈는 디지털 마케팅 시장 활성화를 위해 트렌드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해 나갈 것이며, 글로벌 시장에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광고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