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 2PM 준호 콘서트도 보고 만남의 시간도 즐기는 일석이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지니, 2PM 준호 콘서트도 보고 만남의 시간도 즐기는 일석이조 이벤트 진행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9.03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50만곡 음원서비스 지니(www.genie.co.kr)가 2PM 준호의 첫 단독 콘서트 이벤트를 연다.

지니는 고객들에게 준호의 화려한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는 기회를 제공함은 물론 스타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만남의 자리까지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2PM 준호의 국내 단독 콘서트 명을 맞춰라’ 이벤트와 ‘준호 콘서트 응원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 두 가지로 진행된다.

지니는 2PM 준호의 국내 단독 콘서트 명을 맞춰라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100명에게 콘서트 티켓을 선물하며 ‘준호 콘서트 응원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20명에게 콘서트 티켓과 준호와의 만남의 기회를 함께 지원한다.

공연 관람 후 진행되는 만남의 자리에서는 준호와의 기념 사진 촬영은 물론 준호가 현장에서 자필 사인한 사인 포스터를 선물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오는 9월13일까지 지니 온라인 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초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PM 준호의 국내 단독 콘서트는 오는 9월19~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된다. 이 콘서트는 최근 일본 주요 7개 도시에서 5만5000여 관객을 동원한 ‘LAST NIGHT’ 일본 솔로 콘서트의 국내 앙코르 공연이자 2PM 멤버 중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다.

특히 콘서트에 앞서 준호의 일본 솔로 베스트 앨범 한국어 버전 발매 소식이 알려지면서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기획된 콘서트인 만큼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 등 준호의 모든 것을 담은 특별한 공연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kt뮤직 이상헌 마케팅 실장은 “지니가 2PM 준호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현장에 지니 고객 120명을 초청하는 대규모 콘서트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번 이벤트는 준호 라이브 공연은 물론 스타를 직접 만나는 자리까지 마련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