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듀이트, 신임 사장겸 CEO에 톰 도노반 선임
상태바
팬듀이트, 신임 사장겸 CEO에 톰 도노반 선임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8.28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듀이트가 톰 도노반(Tom Donovan)의 사장겸 최고경영자(President and CEO)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도노반 신임 사장겸 CEO는 최근까지 이 회사의 사장겸 최고운영책임자(President and COO)를 역임했다. 그는 다른 사업 부문에 주력하게 될 제럴드 W. 케이브니(Gerald W. Caveney)의 뒤를 잇게 된다.

▲ 팬듀이트 신임 사장겸 CEO에 톰 도노반

케이브니 전임 사장겸 경영자는 “도노반 신임 사장겸 CEO는 33년 간 팬듀이트에 몸 담은 전문가로서 팬듀이트와 전세계 5000여 임직원들에게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업계 지식, 리더십 역량 및 인품을 두루 갖추고 있다”며 “도노반은 새롭게 확장된 사장겸 최고경영자 역할로 고객들의 기대 이상의 전반적 사업 방향, 현재 및 향후의 장기 전략 개발, 회사의 능력과 역량을 발휘하는 일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도노반 신임 사장겸 CEO는 “60년 장구한 팬듀이트 역사의 다음 페이지를 장식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신규 사업역량 구축, 업계를 주도하는 혁신 개발 및 전세계 지속적 실적 강화를 위해 팬듀이트 협력사 및 임직원들과의 협력을 고대한다”고 전했다.

1982년 팬듀이트에 입사한 도노반 신임 사장 겸 CEO는 2013년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를 역임했다. 일리노이 공과대학에서 기계공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산업경영학 석사(MBA in Industrial Management)학위 소유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