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전세계 유저 보답 프로모션 기획
상태바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전세계 유저 보답 프로모션 기획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8.0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간판 게임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전세계 유저 보답 프로모션으로 세몰이에 나섰다. 

구글 플레이 게임 매출 30위권에 올랐던 일본에서는 홍보 영상까지 가세하면서 본격적인 현지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일본 현지에서는 오는 25일까지 ‘드래곤 블레이즈(ドラゴンスラッシュ) 여름 축제 이벤트’가 진행되고 한정판 스페셜 이벤트로 해당 기간 중 일본 서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일본 전통 의상 유카타를 착용한 동료(S급)인 ‘나츠카(ナツカ)’를 제공한다. 

▲ 글로벌 유저 보답 축제로 세몰이 중인 ‘드래곤 블레이즈’

더불어 7일부터 10일 동안은 열도 유저들의 입맛에 맞춘 흡인력 있는 홍보 동영상까지 가세한다. 한국의 추석과 유사한 일본의 오봉야스미 기간과 겹쳐 현지 유저들을 사로잡을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일본뿐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도 동시에 고객 감사 대축제를 마련해 ‘프리미엄 동료뽑기권’ 5장, 신발 100개, 티켓 100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대규모 축제로 승화시킨다.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드래곤 블레이즈는 글로벌 출시 80일 새 동남아, 유럽, 아프리카를 중심으로 상당한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전 세계 23개 국가에서 오픈 마켓 게임 전체 매출 톱50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가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