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2014 최우수 네슬레 북미 조달 공급업체’로 선정
상태바
로크웰오토메이션, ‘2014 최우수 네슬레 북미 조달 공급업체’로 선정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8.07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크웰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미국 네슬레(Nestle USA)로부터 새로운 공장 라인 설립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 및 광범위한 지원 제공 능력을 인정받아 우수한 기술조달- 유지보수운영(maintenance, repair and operations, MRO) 업체에 주어지는 ‘2014 최우수 북미 조달 공급업체(2014 North America Procurement Supplier of the Year)로 선정됐다.

미국 네슬레는 또한 로크웰 오토메이션 네슬레의 공급업체로서 그 성과를 평가할 때 조직 전반에서 공급자 관계 관리를 담당하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탁월한 업무 능력을 높이 평가했다.

▲ 키이스 노스부시 로크웰 오토메이션 회장겸 CEO가 앤디 머리 네슬레 기술 조달 총괄로부터 기술조달-유지보수운영(maintenance, repair and operations, MRO) 업체에 주어지는 2014 최우수 북미 조달 공급업체 상을 받고 있다.

앤디 머리 네슬레 기술 조달 총괄은 “이 상은 미국 네슬레와 로크웰오토메이션이 오랫동안 이어온 혁신적인 협업과 파트너십의 결실”이라며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우리의 주요 전략적 공급업체 중 하나로 우리의 모든 협력 노력에 만족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로크웰오토메이션은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풍부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디어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상을 로크웰 오토메이션에게 수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키이스 노스부쉬 로크웰오토메이션 회장겸 CEO는 “이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세계 최고의 회사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네슬레는 그 중에서도 단연 최고의 회사다”고 말했다.

이어 “네슬레는 우리의 최초의 글로벌 거래처였고 그들과의 관계는 다른 모든 업체들을 평가하는 기준이 됐다”며 “기술 로드맵 공유나 공동의 목표를 확인하는 데 있어서도 두 회사 간의 긴밀한 관계로 인해 전략적인 일치가 가능했다고 훌륭한 고객이자 파트너가 되어 준 네슬레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