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안암병원 캐논 무인과금 솔루션 설치
상태바
고려대 안암병원 캐논 무인과금 솔루션 설치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28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병원시설 이용자 편의 제공하는 비즈니스룸 확장 계획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하 CKBS)와 무인과금 솔루션 개발 파트너 비즈엠넷은 고려대 안암병원이 구축한 비즈니스룸에 병원-무인과금 솔루션을 설치해 환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데 한 몫 기여하게 됐다.
 
고려대 안암병원은 병원 본관 3층에 비즈니스룸을 마련하고 27일 오전, 개소식을 진행했다. 개소식을 위해 김영훈 고려대 안암병원장을 비롯한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CKBS측에서는 김수봉 서울동부지사장이 함께하며 자리를 빛냈다. 김영훈 안암병원장은 병원이 마련한 환자 편의시설 구축에 캐논에서 적극적인 협조를 해준 것에 감사를 표시했으며 향후 병원 내 편의시설 구축에 있어 협업을 요청했다.
 
비즈니스룸은 병원을 이용하는 환자들의 진단서 등 각종 서류를 최신 디지털 컬러 복합기로 인쇄, 복사, 스캔, 팩스 등 다양한 목적을 위해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CKBS는 이곳에 병원-무인과금 솔루션을 설치하면서 비즈니스룸에 상주 직원 없이도 고객들이 스스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돕고 있다. 

▲ 27일 오전, 김영훈 고려대 안암병원장(좌측)과 CKBS 김수봉 서울동부지사장(우측)이 비즈니스룸 개소식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비즈니스룸 개소식을 시작으로 병원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 공간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비즈니스룸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누구든지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다. 또 비즈니스룸에는 공용 PC 3대와 휴대폰 급속 충전기가 마련돼 있어 해당 병원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유용한 편의시설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CKBS는 고려대 안암병원이 구축한 비즈니스룸을 벤치마킹해 병원시설을 이용하는 이들의 편의를 제공할 수 있는 비즈니스룸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CKBS 관계자는 “고려대 안암병원을 시작으로 비즈니스룸의 수요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지 달려갈 준비가 되어 있다”면서 “저성장, 저비용시대의 맞는 CKBS의 새로운 트렌드 제안서 ‘무인과금 복합기’가 소비자들의 인식에 깊숙이 자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