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여름철 필수품 노트북 쿨러 신제품 출시
상태바
노벨뷰, 여름철 필수품 노트북 쿨러 신제품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2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벨뷰가 여름철 전자기기 필수품 중 하나인 노트북 쿨러 ‘NVV900’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NVV900은 시원한 외부 공기를 노트북에 충분히 제공하는 140㎜의 대형 블루 LED 쿨링팬이 기본 장착돼 있어 노트북을 장시간 사용하거나 고사양 게임을 구동해 일어나는 발열의 분산에 탁월한 성능을 보여준다. 

▲ 노벨뷰 노트북 쿨러 NVV900

 
공기 순환 시 발생하는 소음을 약 15데시벨로 감소해 소음으로 인한 불편을 최소화했고 최대 17인치까지 지원해 태블릿 PC부터 게이밍 노트북까지 모두 호환이 가능해 편리하다. 
 
또 상판 전체를 블랙 메탈 매쉬 디자인을 채택해 노트북의 신속한 발열 분산에 탁월하며, 1~5단계까지의 각도 조절로 사용자가 직접 편한 시야각에 맞도록 조절할 수 있다. 
 
다양한 주변기기 확장이 가능하도록 USB 포트 2개를 제공해 NVV900을 사용하면서도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의 충전이 가능하고 케이블 정리 홀을 이용해 USB 장치에 연결된 케이블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장석주 노벨뷰 홍보마케팅팀 이사는 “노트북에서는 용량이 큰 게임이나 프로그램을 작동시키면 금세 발열이 생기기 마련”이라며 “NVV900은 노트북 발열 분산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 여름철 노트북 발열로 스트레스를 받는 사용자에게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