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속 사령관이 돼 은하계를 정복하자!
상태바
스타워즈 속 사령관이 돼 은하계를 정복하자!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5.07.2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시간 전략 모바일 게임 ‘스타워즈: 커맨더’, 대규모 업데이트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이하 디즈니)와 루카스필름이 모바일 게임 ‘스타워즈: 커맨더’ 출시 이래 가장 대규모의 업데이트인 ‘월드 인 컨플릭트(Worlds in Conflict)’를 진행한다.

‘스타워즈: 커맨더’는 디즈니 인터랙티브에서 영화 ‘스타워즈’의 캐릭터와 배경 등을 접목해 개발한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스타워즈의 네 번째 에피소드인 새로운 희망(A New Hope)과 다섯 번째 에피소드 제국의 역습(The Empire Strikes Back) 사이에 제국군의 요새인 ‘죽음의 별’이 황폐해진 후 반란군과 제국군의 전쟁이 격화되었을 시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반란군, 제국군 중 하나를 선택해 사령관이 돼 기지를 건설하고 유닛을 훈련시켜 기지를 방어하고 스타워즈에 나오는 무기와 유닛, 운송수단을 이용해 적에 대항해야 한다. 다른 플레이어들과도 동맹을 만들어 강력한 분대를 결성할 수 있고, 다양한 행성으로 여행을 하면서 미션을 수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스타워즈의 세계관 안에서 영화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무기를 가지고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다는 색다른 매력에 힘입어 출시 후 1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약 1천8백만 건에 이르는 다운로드 수를 기록했다.

▲ 실시간 전략 모바일 게임 스타워즈 커맨더가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완전히 새로워진 디자인과 은하계 지도를 선보이는 ‘스타워즈: 커맨더’는 플레이어들로부터 가장 많은 요청을 받았던 스타워즈 행성 간 이동 기능을 추가했다.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기존의 타투인(Tatooine) 행성 뿐만 아니라 야빈 4(Yavin 4), 호스(Hoth), 에르킷(Er’Kit), 단도란(Dandoran)과 같은 스타워즈의 상징적인 세계들을 자유롭게 드나들며 전투를 벌일 수 있게 됐다.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관계자는 “’스타워즈: 커맨더’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강력한 스토리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스타워즈의 스토리텔링이 적용된 모바일 게임으로, 올해 12월17일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의 개봉을 앞두고 더 많은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금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스타워즈: 커맨더의 국내 플레이어들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