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 ‘성세삼국’ CBT 돌입
상태바
엔터메이트, ‘성세삼국’ CBT 돌입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2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메이트가 신작 삼국지 웹 RPG ‘성세삼국’이 23일까지 클로즈베타테스트(이하 CBT)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성세삼국의 CBT는 7월21일 낮 12시부터 7월23일 낮 12시까지 총 3일 동안 진행되며,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및 다운로드 없이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 

또 네오위즈게임즈, 다음게임, 온게이트, 한게임 회원이라면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CBT에 참여할 수 있다.

▲ 엔터메이트가 웹게임 신작 ‘성세삼국’의 CBT를 3일간 진행한다.

성세삼국은 이번 CBT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첫 번째로 프리미엄 서비스인 VIP 혜택 5단계와 약 6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 3천 다이아를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두 번째로 CBT 기간 3일 동안 홈페이지 출석체크 진행 시 게임 내 아이템 5천골드를 매일 지급하고 개근 시 정식 오픈에 사용할 수 있는 추가 골드를 지급한다. 

추가로, CBT 기간 상위 레벨 랭킹 100위에게는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함께 정식 오픈에 사용 가능한 4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포함하여 총 5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전투력 상위 랭킹 100위에게는 레어 캐릭터명 선점의 기회를 우선 제공한다. 그 외에도 CBT 기간 버그 신청 시 정식 오픈에 사용 가능한 추가 아이템을 지원하는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승필 엔터메이트 이사는 “성세삼국은 엔터메이트에서 천년도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웹게임이라 떨리는 마음이 앞선다”며 “그만큼 오랜 기간 작은 부분 하나까지 세심하게 준비한 타이틀이며 삼국지를 소재로 제작 된 게임인 만큼 남녀노소 모두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많은 분들이 함께해 더욱 의미 있는 CBT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