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2차 팝업스토어 젊은 여성 집중 공략
상태바
네이버, 2차 팝업스토어 젊은 여성 집중 공략
  • 이호형 기자
  • 승인 2015.07.1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샵윈도 2차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네이버는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샵윈도 1차 팝업스토어를 진행했으며 이번 행사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차로 진행되는 행사다.

▲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2차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목동점 유플렉스 지하 2층에 오픈한 팝업스토어에서는 네이버 스타일윈도(샵윈도 내 패션 카테고리)에 입점한 트렌드샵 중 보니, 언더스타, 제니에디션, 구루 등 1030 여성들의 선호도가 로드샵 브랜드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지난 네이버 샵윈도 팝업스토어 오픈 행사로 1030 젊은 고객층을 효과적으로 유치할 수 있었다”며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네이버 샵윈도 팝업스토어를 다른 지점으로 확대 운영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