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시큐리티, 구매자 대상 ‘맥아피 썸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인텔시큐리티, 구매자 대상 ‘맥아피 썸머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30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시큐리티가 오는 8월31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개인용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인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플러스(McAfee Antivirus Plus)’와 통합보안서비스인 ‘맥아피 라이브세이프(MaAfee LiveSafe)’ 구매자를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맥아피 썸머 이벤트(McAfee Summer Event)’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플러스 및 라이브세이프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방수재질의 바캉스용 타포린백이 증정되며 ▲20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휴대용 스피커가 ▲30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삼성 배터리 프렌즈(8400mA)가 제공된다. 사은품은 주문당 1개에 한하고 중복 증정되지 않으며, 한정수량으로 품절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인텔시큐리티의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플러스는 수상 이력에 빛나는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로, 윈도우PC를 보호해야 하는 개인 사용자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위협 인텔리전스를 활용해 최신 위협을 식별 및 격리하고 PC를 손상하지 못하도록 차단하는 바이러스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또 PC와 브라우저 속도를 높여주고 자주 사용하는 응용프로그램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는 PC성능 최적화 기능 및 위험한 다운로드에 대한 보호와 와이파이 네트워크 침입 알림이 가능한 와이파이 보호 기능도 제공한다. 

맥아피 라이브세이프 서비스는 인텔시큐리티의 대표적인 개인용 통합보안 소프트웨어로, 스마트폰, 태블릿, PC, 맥 등 다양한 개인용 디바이스를 바이러스, 악성 프로그램 등 최신 온라인 위협으로부터 보호해주며, 데이터 손실 및 도난 방지 기능도 제공한다. 

아울러 ID 및 암호 보호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모든 기기에서 안전하게 온라인 쇼핑과 인터넷 뱅킹을 하고 검색 또는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본 서비스는 한 번만 가입하면 무제한 장치 사용권이 제공되어 개인이 보유한 모든 디바이스를 한 번에 보호할 수 있다. 

송한진 인텔시큐리티 이사는 “온라인 및 모바일 상에서 다양한 위협이 증가하고 있는 현 시점에서 맥아피 안티바이러스 및 맥아피 라이브세이프는 개인 사용자들이 소중한 정보와 데이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고 안심하고 자신들의 디바이스를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며 “PC 및 디바이스에 대한 관리가 소홀해지기 쉬운 여름휴가철에 이번 이벤트는 평소 구매에 관심이 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