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베스트, 기업용 무료 백신으로 한국 시장 공략 가속화
상태바
어베스트, 기업용 무료 백신으로 한국 시장 공략 가속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31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베스트 포 비즈니스’를 공개…유료화 전환으로 수익 창출

안티바이러스소프트웨어 기업 어베스트소프트웨어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기자간담회를 열고 기업용 무려 백신을 제공하는 등 한국 시장 공략에 가속도를 붙이겠다고 밝혔다.

어베스트소프트웨어는 1988년 설립된 모바일 및 PC 보안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현재 전세계 2억3000만명 이상이 어베스트의 보안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다.

어베스트는 데스크톱과 모바일 기기용 무료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을 통해 개인 및 기업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평가 기관인 AV 컴패러티브(AV Comparatives)의 2014년 소비자 조사 결과 모바일용 보안 프로그램 다운로드 북미·남미·유럽 지역 1위, 아시아 지역 3위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VB100, ICSA 등의 글로벌 보안 인증 기관들로부터도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기자간담회에서 어베스트소프트웨어는 최근 국내에 출시한 4가지 제품을 소개했다.

▲어베스트 배터리 세이버(Avast Battery Saver)는 사용자의 습성을 분석함으로써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을 최적화하는 지능적인 앱이며 ▲어베스트 그라임 파이터(Avast Grime Fighter)는 안드로이드 기기 내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스캔하여 중요하지 않은 데이터를 한번에 정리하는 역할을 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