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 네트웍스, 2015년 아태지역 ‘최고의 ADC기업상’ 수상
상태바
F5 네트웍스, 2015년 아태지역 ‘최고의 ADC기업상’ 수상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2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5 네트웍스가 최근 발표된 2015년 프로스트 앤 설리번 ICT 어워즈에서 최고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DC) 기업으로 선정됐다. 

프로스트 앤 설리반 아태지역 ICT 어워즈는 매년 아시아태평양지역의 정보통신산업분야에서 뛰어난 성과와 시장입지를 보여주는 기업들을 선정 발표한다. F5는 해당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탑재, 관리 및 보호의 혁신적인 방안을 제시해 산업전반을 향상시키려는 회사의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았다.  

엠마누엘 보나시 F5아태지역 영업총괄 선임부사장은 “F5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시장에서의 F5의 리더십을 인정해준 프로스트 앤 설리반 어워즈 수상을 영광스럽게 생각”며 “오늘날 모바일과 애플리케이션 중심의 환경에서 실제로 기업 내에 복수 디바이스가 확산됨에 따라, 물리적인 데이터 센터의 하이브리드 환경 및 다양한 형태의 클라우드 플랫폼에서의 애플리케이션의 관리와 전달에 다양한 복잡성을 가중시켰다”고 말했다.

이어 “F5는 기업들이 다양한 모바일 환경에서 이동성 및 보안, 생산성을 관리할 때, 모바일 업무인력이 부딪히게 될 인프라 변화를 해결하는 것을 지원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업무환경이 지속적으로 유동적이고 복잡해져가는 상황 속에서 F5의 목표는 기업들이 애플리케이션을 전달하고 관리하는데 있어서 비용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게 하고 사용자들에게 보다 안전한 형태로 결함없이 제공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F5가 2015년 초 발표한 하이브리드 솔루션은 호스티드 및 매니지드 인프라 양쪽 모두에서 확장된 보안, 최적화 및 가용성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하이브리드 환경에서 기업들이 효과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한다. 

에디슨 유 프로스트 앤 설리반 ICT 기업 부문 이사는 “F5 네트웍스는 그 동안 아태지역 ADC 시장에서 독보적인 리더십을 유지해왔으며 F5는 애플리케이션 중심의 포지셔닝과 모듈방식의 접근방법을 통해 시장의 필요를 파악해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의 새로운 요구에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면서도 ADC 플랫폼에 강력한 보안 기능을 통합시키는데 탁월하다”며 “ F5는 소프트웨어 정의 애플리케이션 서비스(SDAS)의 주력 솔루션인 F5 신서시스와 다양한 소프트웨어 정의 네트워크(SDN) 구성부문과의 통합에 집중해왔다”고 전했다.

이어 “F5는 이러한 유니티 파트너 프로그램 안에서 디스트리뷰터 및 리셀러들과의 강력한 파트너십을 형성해 버티칼 시장에서 강력한 고객기반을 구축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F5는 아태지역 최대 금융, 통신 및 테크놀로지 회사들로부터 신뢰받고 있다. F5는 총 매출 성장 및 주요 혁신부분 등 모든 심사 기준에서 높은 점수를 차지하며, 금번ADC 분야에서 7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