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파스텔 컬러 입힌 보조배터리 출시
상태바
새로텍, 파스텔 컬러 입힌 보조배터리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7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텍이 파스텔톤의 감성적 컬러를 입힌 5200mAh 용량의 휴대용 보조배터리 ‘스마트 5200H’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마트 5200H는 옐로우 그린, 스카이 블루, 스노우 화이트의 산뜻한 컬러감에 슬림하면서도 깜찍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로 여성들의 작은 핸드백에 쏙 들어갈 만큼 휴대에 전혀 부담이 없다.    

또 스마트 5200H에는 삼성 SDI 정품 배터리 셀이 탑재돼 긴 수명과 안정성, 배터리 효율성을 보장하며 스마트 IC가 탑재돼 있어 과충전, 과부하, 과전류 등 사용자 안전성이 매우 뛰어나다. 

특히 이 제품은 본체를 충전함에 있어서도 2A 입력이 가능해 기존 제품 대비 2배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최신 아이폰 6·6플러스, 갤럭시 S6·S6 엣지 등 여러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와 원활히 호환된다.  

▲ 새로텍이 5200mAh 용량의 휴대용 보조배터리 ‘스마트 5200H’를 출시했다.

스마트 5200H은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면 고휘도 LED 플래시가 켜지고 다시 길게 누르면 LED 플래시가 꺼지는 기능이 있어 캠핑장이나 야외 활동 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배터리 잔량 확인 버튼을 누르면 4단계의 LED로 잔량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새로텍 관계자는 “외부 활동 시 배터리의 제약 없이 스마트 기기를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날로 커지고 있다”며 “스마트 5200H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파우치 같은 작은 가방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파스텔톤의 산뜻한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으로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크게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 5200H는 온라인 쇼핑몰과 새로텍 쇼핑몰(shop.sarotech.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