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기능·가격 모두 완벽, 애플워치 위한 단 하나의 스탠드 슈피겐 ‘S330’
상태바
스타일·기능·가격 모두 완벽, 애플워치 위한 단 하나의 스탠드 슈피겐 ‘S330’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피겐코리아가 애플의 스마트 웨어러블 애플워치에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에 편의성까지 갖춘 전용 스탠드 ‘S330’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애플워치를 더욱 깔끔하게 관리하고 오래 쓰기 위해 전용 스탠드는 필수적이다. 별도 스탠드 없이 충전 및 보관을 할 경우 각종 사무용품 등으로 인해 이물질이 묻거나 흠집이 생기기 쉬운 것은 물론 선이 뒤엉켜 지저분해 질 수 있기 때문이다.

슈피겐의 S330은 간편한 거치는 물론 기기에 어울리는 메탈릭한 외관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애플워치와 완벽한 일체감을 제공한다. 특히 미국 애플전문매체인 ‘나인투파이브맥’이 베스트 애플워치 스탠드로 선정할 정도로 디자인, 기능, 가격 등 모든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으며 핫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 슈피겐의 S330은 간편한 거치는 물론 기기에 어울리는 메탈릭한 외관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애플워치와 완벽한 일체감을 제공한다. 특히 미국 애플전문매체인 ‘나인투파이브맥’이 베스트 애플워치 스탠드로 선정할 정도로 디자인

바디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돼 가볍고 견고하며 고정대는 부드러운 TPU소재를 활용해 애플워치를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정대에 마련된 홈은 톱니형식으로 디자인돼 충전 어댑터를 단단하게 고정해주며 선도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케이스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100% 호환 가능한 점도 돋보인다. 가격은 2만2900원이다.

슈피겐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11번가, 지마켓, 옥션 및 스토어팜 등 다양한 오픈마켓을 통해 ‘애플워치! 얼리버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애플워치 스탠드 S330을 비롯해 케이스 및 액정보호필름 등 슈피겐의 프리미엄 애플워치 액세서리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슈피겐 국봉환 본부장은 “단순한 IT기기가 아닌 패션아이템으로도 각광받고 있는 애플워치를 오랜 시간 깔끔하게 사용하기 위해 케이스 및 액정보호필름은 물론 안정적인 보관 및 편리한 충전을 돕는 전용 스탠드가 필수적”이라며 “S330은 이미 해외에서 탁월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큰 인기를 끌며 최고의 애플워치 스탠드로 인정을 받고 있는 만큼 국내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