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 사용자 중심 메일 아카이빙 솔루션 ‘제이볼트 플러스’ 출시
상태바
지란지교시큐리티, 사용자 중심 메일 아카이빙 솔루션 ‘제이볼트 플러스’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1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자사 메일 아카이빙 솔루션인 ‘제이볼트(JVault)’에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제이볼트 플러스(JVaul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메일은 가장 중요한 업무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으로 비즈니스의 80%가 이메일을 통해 이뤄지고 있다. 현재 전세계 일일 메일량은 1440억통으로 매년 7%씩 성장하며 이메일 데이터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메일의 빅데이터화에 따라 메일 아카이빙 솔루션은 관리자 관점에서의 메일 관리, 스토리지 비용 절감, 컴플라이언스 대응 등의 관리 이슈뿐만 아니라 사용자 관점에서의 메일 데이터의 보관 및 관리, 빠른 검색 등 업무효율 향상에 대한 새로운 니즈가 발생하고 있다.

▲ 제이볼트 플러스 관리자 대시보드 화면

이러한 메일의 빅데이터화 및 아카이빙 도입 니즈 변화에 대응하고자 출시된 제이볼트 플러스는 기업 메일의 데이터 저장·백업·복구·컴플라이언스(감사) 등 아카이빙 관리 기능을 고도화하고 지능형 검색, 아웃룩 연동 등 업무 효율 향상을 위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제이볼트 플러스의 관리자 기능은 메일 검색속도를 개선해 대용량 데이터의 빠른 검색을 가능하게 하며 재색인 기능을 통해 아카이빙 시간을 단축시킨다. 또한 원본 데이터의 무결성 검증 및 메일 데이터 위o변조 방지 등 컴플라이언스 대응 기능을 강화했다.

뿐만 아니라 직관적인 관리자 UI개선으로 기업 내 메일 현황(스토리지 현황, 메일 데이터, 로그관리 등)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가시성을 확보했다.

이번 제이볼트 플러스에 추가된 사용자 기능은 다중화 검색지원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메일을 빠르게 검색하며 메일 본문뿐만 아니라 첨부파일, 압축파일 내 검색 지원으로 찾고자 하는 데이터 검색의 정확성을 높였다. 또한 아웃룩 연동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아웃룩에서 아카이빙 메일에 접속, 검색이 가능하다.

그 외에도 ▲데이터의 압축저장(60%) ▲실시간 백업 및 개별 복구 ▲매일 내 개인정보 검출 ▲기업별 메일관리 정책 설정 등을 제공한다.

윤두식 지란지교시큐리티 대표는 “2015년 기업의 핵심 목표는 메일보안의 고도화로 2월 메일스크린3.0(메일DLP 솔루션), 4월 스팸스나이퍼 APT(안티스팸&이메일APT대응 솔루션)에 이어 제이볼트 플러스(메일 아카이빙솔루션)를 출시하며 통합 메일보안의 라인업을 고도화했다”며 “앞으로도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업의 메일보안 니즈에 따라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일보안 선도기업으로서의 자리를 지켜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제이볼트 플러스 출시를 기념해 신규 구축사 대상 관리콘솔 노트북 증정과 기존 고객사 대상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