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포드, KT 유클라우드 기반 CSB 플랫폼 디딤클라우드비즈 세미나 개최
상태바
트리포드, KT 유클라우드 기반 CSB 플랫폼 디딤클라우드비즈 세미나 개최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2.2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클라우드 총판 사업자인 트리포드가 KT 유클라우드기반의 CSB 플랫폼 디딤클라우드비즈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KT 클라우드 사업을 활용한 비전을 제시하고 KT 클라우드에 파트너사의 솔루션 및 컨설팅 등의 다양한 부가가치를 더해 재판매할 수 있는 플랫폼인 디딤클라우드비즈가 소개된다.

이외에 트리포드의 CSB 플랫폼을 도입하고 있는 파트너사인 지란지교시큐리티(오피스하드 클라우드), 내친구네트웍스 몰스토어(쇼핑몰솔루션),레드블럭의 킴스큐(CMS솔루션)의 서비스 사례가 소개될 예정이다.

세미나 주최 측인 트리포드의 김정수 이사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최근 성장하고 있는 SMB(Small Medium Business) 시장에서 중소/중견 IT사(호스팅, 웹에이전시, SI업체, 솔루션 개발사, SW 유통사 등)들에게 클라우드 기반의 새로운 사업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이번 세미나는 2015년 3월12일 13시~17시까지 200명 사전 등록이며 노트북, 아이패드, 무선 외장하드, 블루투스 이어폰, 휴대용 배터리 등 푸짐한 경품 행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