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X-에릭슨, ‘서비스 오케스트레이션’ 솔루션 컴포넌트 제휴 체결
상태바
CENX-에릭슨, ‘서비스 오케스트레이션’ 솔루션 컴포넌트 제휴 체결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1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ENX가 에릭슨과의 제휴를 통해 ‘코텍스 서비스 오케스트레이터(Cortx Service Orchestrator)’가 에릭슨의 글로벌 관리 서비스 플랫폼의 주요 컴포넌트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발표했다. 

에릭슨의 관리 서비스 전문가들은 코텍스 서비스 오케스트레이터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기술을 아우르면서, 고객들의 데이터 연결 서비스를 더욱 긴밀하게 모니터링해 엔드-투-엔드 회로 가용성과 성능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CENX의 코텍스 서비스 오케스트레이터는 한 눈에 알아보기 쉬운 그래픽 대시보드를 제공해 프레임 손실·지연·신호 불안정 등의 성능 저하를 찾아내고 오류 분리 방식 단순화와 평균 수리 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네트워크 가용성 향상과 고객사용 만족도를 높여준다.

에릭슨은 CENX의 코텍스 서비스 오케스트레이터 기능을 통해 이더넷 회로에서 성능이 저하되는 부분을 찾아내 엔드 유저의 네트워크 장애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게 됐다. 또 서비스 제공 전담팀이 지역전화사업자와 대체연결업체의 성능을 주요 성능 지표와 비교해 측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SLA에 맞게 관리를 구현할 수 있게 됐다. 

에드 오고네크(Ed Ogonek) CENX 대표는 “우리는 에릭슨과 이번 제휴를 통해 통합솔루션 방식으로 글로벌 시장 전략을 구사할 수 있게 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제휴는 CENX의 코텍스 서비스 오케스트레이터가 세계적인 규모의 네트워크 운영 활용성, 확장성 및 성능 요건에 충분히 부합된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장-끌로드 지하(Jean-Claude Geha) 에릭슨 부사장 겸 글로벌 관리 서비스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책임자는 “성공적인 이번 제휴 체결은 에릭슨의 관리 서비스가 혁신적인 툴을 사용해 지속적으로 전세계 고객들에게 품질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멈추지 않고 있다는 것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례”라고 전했다. 

에릭슨 관리 서비스와 CENX 코텍스 서비스 오케스트레이터의 조합으로 인해 구현된 진화된 네트워크 운영 부문의 실체는 6월15일에서 17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상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