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청소기 ‘모션싱크’ 출시 2주년,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 주도
상태바
삼성 청소기 ‘모션싱크’ 출시 2주년,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 주도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6.0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가 출시 2주년을 맞이해 높은 판매율과 압도적인 점유율로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 리더의 자리를 확고히 하고 있다.

2013년 6월에 출시한 ‘모션싱크’는 최근 2분기 들어 월 7000대 이상 판매를 기록하며 지난 1주년 때보다 약 2000대 이상 판매 성장했고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2014년 동기간 대비 약 65% 늘었다.

특히 모션싱크는 출시부터 지금까지 판매 돌풍을 일으키며 국내 40만원 이상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약 5배 이상 성장시켰고 삼성 자체 집계 기준으로 60% 이상의 압도적인 점유율로 국내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삼성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는 본체와 바퀴가 따로 움직이는 '본체회전' 구조를 갖춰 민첩하게 회전하고 부드럽게 이동하며 업그레이드된 사이클론포스 멀티 기술로 더욱 강력한 흡입력과 지속성을 자랑한다.

▲ 삼성전자 모델이 4일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60% 이상의 압도적인 점유율로 출시 2주년을 맞이하며 국내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삼성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를 소개하고 있다.

또 탁월한 여과 성능의 7단계 청정 클린 시스템으로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해 독일 인증기관(SLG)에서 최고등급을 획득했고 한국천식알레르기협회(KAF)·영국알레르기협회(BAF) 등으로부터 성능 인증을 받았다.

특히 기존 장점은 유지하면서 크기와 무게를 약 3분의 1정도 줄여 사용성과 보관 편의성을 더 높인 ‘모션싱크 콤팩트’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모션싱크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 말까지 특별한 가격에 모션싱크를 구매할 수 있는 ‘히트 모델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6월10일부터 3주간 삼전전자 가전 페이스북(www.facebook.com/SamsungCEKorea)에서 모션싱크의 인기비결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모션싱크 콤팩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모션싱크가 출시 이후 점점 더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며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며, “다양한 기능과 사용성이 강화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