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LTE-A 카테고리 11 IP 데이터 전송 속도 선봬
상태바
키사이트, LTE-A 카테고리 11 IP 데이터 전송 속도 선봬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6.0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코리아가 E7515A UXM 무선 테스트 세트를 통해 다운 링크 587.5 Mbps의 엔드-투-엔드 IP 데이터 전송속도 검증 완료를 발표했다. 키사이트는 다운링크에서 3CC 및 256 QAM을 사용해 지속적인 양방향 3GPP UE 카테고리 11의 데이터 속도를 달성했다.

UXM의 내장형 페이딩 기능과 통합 애플리케이션 서버, 그리고 사용하기 쉬운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는 LTE-A 설계를 더욱 간편하게 하며 엔지니어들이 디바이스에 대한 진정한 데이터 성능을 검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키사이트가 E7515A UXM 무선 테스트 세트를 통해 다운 링크 587.5 Mbps의 엔드-투-엔드 IP 데이터 전송속도 검증을 완료했다.

UXM은 RF 송신기 테스트를 위한 키사이트의 X-시리즈 측정 애플리케이션, 폐쇄형 루프 테스트 및 고급 설정이 가능한 채널 할당 등과 같은 유연한 수신기 테스트 기능들 또한 지원해  디바이스 성능의 특성화와 설계의 평가를 위한 첨단 기능들을 제공한다.

조 드폰드(Joe Depond) 키사이트 모바일브로드밴드 사업부 제너럴 매니저는 “사용자는 다운 링크에서 256 QAM 모듈레이션을 3 컴포넌트 캐리어 어그리게이션과 결합했을 때 더욱 빠른 데이터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며 “UXM의 강력한 아키텍처는 오늘날 무선기술의 빠른 발전에 필요한 유연성을 제공해 하이엔드 디바이스의 시장 출시를 가속하고 최종 사용자를 위한 데이터 속도를 증가시킨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