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신호 분석기 ‘X 시리즈’ 주파수 확장 기능 발표
상태바
키사이트, 신호 분석기 ‘X 시리즈’ 주파수 확장 기능 발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1.13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사이트코리아가 자사의 X 시리즈 신호 분석기인 PXA‧MXA‧EXA에 대한 주파수 범위 업그레이드를 발표했다. 현재 어떠한 제조 업체도 신호 분석기 구매 후 주파수 범위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지 않는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사용자는 사용 중인 제품의 최대 주파수로 주파수 범위를 확장 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비용에는 설치 및 교정 비용과 일년간의 워런티(warranty)도 포함돼 있으며 사용 중인 신호 분석기의 기존 옵션, 어플리케이션과 일련 번호는 그대로 유지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새로운 장비구매 대비 비용측면에서 합리적인 대안이다. 특히 점점 더 높은 주파수 범위를 요구하는 산업과 군 관련 기업에 유용하다.

업그레이드의 자세한 내용은 ▲40‧85‧125 또는 160㎒의 분석 대역폭 확장 ▲복조‧파라미터 테스트 등을 위한 측정 어플리케이션 추가 ▲MXA‧PXA 모델에 실시간 스펙트럼 분석 (RTSA) 기능 추가 ▲내장형 프리 앰프 설치 ▲윈도7 운영 체제로 업그레이드 ▲이동식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SSD)로 교체 등이 있다.

▲ 키사이트 MXA 신호 분석기.

아울러 주파수 범위 업그레이드는 키사이트 서비스 센터를 통해 받을 수 있다. 주파수 업그레이드를 위해 계측기를 서비스 센터에 맡기는 경우 다음의 추가 기능을 편리하게 설치해 고객 자산의 사용성과 가치를 높일 수 있다.

사티쉬 다나세카란(Satish Dhanasekaran) 키사이트 마이크로웨이브 및 통신 담당은 “측정 요구사항이 변화함에 따라, 미래를 대비한 테스트 환경 업그레이드가 요구되고 있다”며 “이번 X-시리즈 신호 분석기의 주파수 범위 업그레이드는 고객의 기술 및 사업 목표를 위한 혁신적인 구매 모델이며 이를 통해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발맞춰 나가는 키사이트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키사이트코리아의 X 시리즈 신호 분석 업그레이드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 서비스 센터, 교정실과 전 세계 75곳 이상에서 고객을 지원 하는 전문가를 통해 쉽게 제공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