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박앱 ‘여기어때’ 선정, 국내 인기 숙박업소 톱5
상태바
숙박앱 ‘여기어때’ 선정, 국내 인기 숙박업소 톱5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5.30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모텔 가맹점수 1위 숙박앱 ‘여기어때’가 전국의 제휴점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업체 5곳을 공개했다.

1위는 안산 고잔동에 위치한 ‘O2’모텔이 차지했다. ‘여기어때’ 회원이 ‘O2’ 모텔을 방문할 경우 단돈 1만원으로 주중 대실 5시간을 이용할 수 있다.

숙박 또한 주중 2만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O2모텔 인기를 통해 모텔을 찾는 이용객들이 저렴한 가격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다.

2위는 인천 부평동에 위치한 ‘라바’ 모텔이, 3위는 고양시 주교동에 위치한 ‘콩깍지’ 모텔이 뽑혔다. 두 모텔의 이용후기를 살펴보면 친절한 서비스가 장점이라는 의견이 많다.

▲ 국내 모텔 가맹점수 1위 숙박앱 ‘여기어때’가 전국의 제휴점 가운데 가장 인기 있는 업체 5곳을 공개했다.

라바 모텔의 경우 8회 이용시 1회 무료 이용 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통해 회원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콩깍지 모텔은 모던한 인테리어, 스파, 월풀 등 가격대비 우수한 시설로 이용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4위는 인천 부평동에 위치한 ‘쁠랑’이 차지했다. 쁠랑 모텔 역시 가격대비 우수한 시설과 자체이벤트 등으로 회원관리에 힘쓰고 있다.

5위를 차지한 수원 권선동 골든텔 모텔은 주중, 주말 무한대실 이벤트를 실시해 평일의 경우 최대 28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위 소개된 업체들은 ‘여기어때’ 회원임을 인증하면 5000원~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어때 장용희 팀장은 “톱5 업체는 4~5월 두 달 동안 여기어때회원이 가장 많이 방문한 모텔을 기준으로 선정했며 이들의 공통점은 저렴한 요금과 친절한 서비스, 다양한 이벤트 3가지”라고 말했다.

이어 “여기어때도 제휴점과의 상생을 위한 노력과 파격적인 혜택 제공으로 고객만족에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