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시스코리아, ‘2015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 개최
상태바
앤시스코리아, ‘2015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28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앤시스코리아와 앤시스의 국내 엘리트 채널 파트너사인 태성에스엔이는 오늘 28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약 900여명의 고객과 관계자를 대상으로 ‘2015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의 미래’를 주제로 각 산업별 최신 트렌드, 성공 사례 및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소개됐다.

톰 킨더만 앤시스 아시아 태평양 총괄 부사장은 기조연설을 통해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은 가상의 프로토타입을 구현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왔다”며 “2015년 현재 여섯 명중 한 명의 엔지니어가 시뮬레이션을 사용하고 있고 2020년에는 모든 엔지니어가 시뮬레이션을 사용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 앤시스코리아와 앤시스의 국내 엘리트 채널 파트너사인 태성에스엔이는 오늘 28일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약 900여명의 고객과 관계자를 대상으로 ‘2015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두번째 기조연설을 맡은 두산인프라코어의 염대준 상무는 건설 기계 개발에서의 CAE(Computer Aided Engineering) 적용 및 성공 사례에 대해 설명하며 “시뮬레이션을 통해 기계의 설계와 개발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단축해 신제품을 보다 효과적이고 빠르게 개발할 수 있게 됐고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은 더욱더 광범위한 분야에서 혁신을 주도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각 분야별 앤시스 제품의 주요 업그레이드 내용 소개와 함께 유체동력, 구조역학, 전기전자 등 주요 시뮬레이션 분야별 전문가 세션이 진행됐다. 각 세션에는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중공업, 카이스트, 국방과학연구소 등의 다양한 고객사 및 전문가들이 참여해 산업 분야별 최신 기술과 사례를 소개했다.

톰 킨더만 부사장은 “이번 2015 앤시스 컨버전스 컨퍼런스를 통해 각 산업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최신 기술 동향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엔지니어링 시뮬레이션이 가져올 산업 혁신에 앤시스가 중심적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