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 문서 추적 및 로그 관리 솔루션 'FILM 3.0' 출시
상태바
파수, 문서 추적 및 로그 관리 솔루션 'FILM 3.0' 출시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3.06.20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가 문서 추적 및 통합 로그 관리 솔루션 'FILM(Fasoo Integrated Log Manager) 3.0'을 출시했다.

파수의 FILM은 제로 트러스트 보안을 위한 '파수 데이터 보안 플랫폼'에서 통합 로그 관리로 가시성을 제공하는 핵심 솔루션으로, 조직 내 데이터 보안 수준을 가늠할 수 있으며 문서의 생성부터 모든 변경 및 사용 이력을 제공해 데이터 전체의 현황과 흐름을 가시적으로 쉽게 관리하고 추적하도록 돕는다.

특히 파수의 문서 보안 솔루션 '파수 엔터프라이즈 디알엠(Fasoo Enterprise DRM, FED)', 데이터 식별·분류 솔루션 '파수 데이터 레이더(Fasoo Data Radar, FDR)' 등 파수의 모든 솔루션의 로그를 한 화면에서 가시적으로 제공해 로그 분석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FILM은 암호화된 데이터의 생성 위치와 사용 애플리케이션 등의 사용 현황을 보기 쉽게 제공한다. 암호화된 데이터의 생성부터 폐기까지, 전 생애주기에 걸친 연속적인 관리가 가능하며 이를 누가 언제 어디서 사용했는지 추적할 수 있다. 데이터 중심으로 권한별 사용자 또는 부서별 통계 정보도 제공한다.

조규곤 파수 대표는 "FILM은 제로트러스트 보안을 위한 파수의 데이터 보안 플랫폼 전체를 아우르는 로그 가시성을 제공하는 핵심 솔루션이다. 기업의 보안 수준을 확인하고 추적 기능까지 제공하는 대체 불가 솔루션인 FILM으로 데이터 관리를 혁신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