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산업안전기사, 안전관리 분야 자격증 4종 취득 지원 ‘개이득패스’ 과정 운영
상태바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안전관리 분야 자격증 4종 취득 지원 ‘개이득패스’ 과정 운영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2.1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교육 기업 에듀윌 산업안전기사는 안전 관리 분야 자격증 4종 취득을 지원하는 ‘개이득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개이득패스’ 과정은 산업안전기사와 건설안전기사 등 자격증이 포함되는 안전기사 자격증 4종을 수험생이 동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과정이다. 또한 수험생이 2년간 최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도록 수강 기간을 1년 연장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강의는 안전기사 자격증 4종 시험 과목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수험생의 시험 과목 기초 개념 정리 및 이해를 돕는 기본 이론 강의부터 실전 예상 문제를 통해 최종 실력 점검을 위한 실전 모의고사로 구성된 커리큘럼 방식을 이용한다.

또한 안전관리 분야 초보 수험생이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기초 특강과 시험을 앞둔 수험생이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는 CBT모의고사, 해설 특강을 준비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안전관리 분야 자격증을 동시에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이라면 해당 과정을 통해 합리적인 수강료와 다양한 학습 자료를 만나볼 수 있다”며 “에듀윌은 산업안전기사와 건설안전기사 등 수험생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는 CBT모의고사 및 해설 강의를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도 운영해 수험생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