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비지도사 ‘초단기패스’ 강좌 수강생 모집
상태바
에듀윌, 경비지도사 ‘초단기패스’ 강좌 수강생 모집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10.1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이 오는 11월 12일에 진행될 제24회 경비지도사 시험을 대비해 ‘초단기패스’ 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에 따르면 경비지도사 자격증은 경비 및 경호 관련 직종 우대 사항이자 경찰 공무원 시험의 가산점 조건으로, 점차 응시를 희망하는 수험생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에듀윌은 단기간에 자격증 취득을 희망하는 수험생을 위해 초단기패스를 선보였다.

본 강좌 수강생은 핵심 및 문제 풀이에서 기출 문제 해설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으로 개발된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강의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개발됐으며, 에듀윌의 학습 노하우를 담은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한다.

더불어 최종 실력 완성을 돕는 특강도 여럿 마련돼 있다. 전체 이론의 흐름을 파악하기 용이한 ‘1+2차 특강’, 핵심 요약 특강, 고득점 특강 등은 개인별 취약점 파악 및 개선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모의고사, 해설 특강, 기출 해설 특강으로 구성된 ‘합격 콘텐츠’도 활용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더불어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본 강좌를 소개하는 글을 작성 후 지정 커뮤니티에 게시한 수험생은 게시글의 수에 따라 바나나 우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