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2년 행정사 2차 시험 최종 합격 돕는 'FINAL 총정리 특강' 진행
상태바
에듀윌, 2022년 행정사 2차 시험 최종 합격 돕는 'FINAL 총정리 특강' 진행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2.09.1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교육 기업 에듀윌은 2022년 2차 행정사 시험 최종 합격을 돕는 'FINAL 총정리 특강' 과정을 진행한다. 

이 과정은 행정사 시험 전 과목을 대비할 수 있도록 과목별 합격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제공한다. 수험생은 과목별 교수진의 강의를 통해 영역별 핵심 내용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출제 경향을 파악해 보다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과목별 교수진이 직접 제작한 '전 과목 핵심 정리 교안'을 제공한다. 해당 교안은 이동 중에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시험에 필요한 개념만을 수록했다.

추가로 논술 시험 대비를 위한 '표준 논술형 답안지'를 함께 제공한다. 표준 논술형 답안지는 실제 논술형 답안지와 유사하게 제작되어 수험생의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며, 답안지 작성 시 유의 사항을 기입해 수험생의 실수를 방지해준다.

'FINAL 총정리 특강' 과정은 수험생의 학습 진행에 따라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한다. 강의를 수강 중인 수험생을 위한 '교수진 1:1 학습 Q&A', 시험 직전 점검을 위한 '출제 예상 포인트', 시험 종료 후 빠르게 합격을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가답안 공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험생 분들이 필기 시험뿐 아니라 최종 합격까지 하나의 과정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FINAL 총정리 특강 과정을 준비했다. 이번 과정을 통해 에듀윌의 합격 노하우를 만나 2022년 행정사 시험에서 최종 합격하실 수 있기를 바라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