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몰입감 높은 게이밍 헤드셋 2종 선보여
상태바
레이저, 몰입감 높은 게이밍 헤드셋 2종 선보여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24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라켄 V3, 크라켄 V3 하이퍼센스...크로마 RGB 지원

게이밍 기어 전문브랜드 레이저가 극도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게이밍 오디오 경험을 목표로 개발한 신제품 게이밍 헤드셋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제품은 ‘크라켄 V3’와 ‘크라켄 V3 하이퍼센스’ 등 2종이다. 두 모델 모두  레이저의 트라이포스 티타늄 50㎜ 드라이버를 장착해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선사하며, THX 스페셜 오디오로 서라운드 사운드 옵션을 제공해 다양한 오디오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커스터마이징은 레이저 시냅스3를 통해 가느앟며, 1680만가지 색상을 설정할 수 있는 레이저 크로마 RGB는 150개 이상의 게임과 동적으로 반응해 게임에 대한 몰입감을 한층 높여준다.

또한 크라켄 V3 하이퍼센스의 경우 헤드셋에 장착된 버튼을 사용해 게이머가 햅틱 강도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강력한 피드백을 제공해 실제와 흡사한 감각을 느낄 수 있다.

한편 레이저의 공식 수입사 웨이코스는 크라켄 V3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라켄 V3 하이퍼센스 구매 후 포토 리뷰 작성 시 레이저 굿즈 4종을 증정하며, 우수 리뷰어를 추첨해 헤드셋 거치대 ‘레이저 베이스 스테이션 V2 크로마’를 증정한다. 크라켄 V3 포토 리뷰 작성자에게는 씽크웨이의 눈 마사지기(TC-E01)을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