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전문 스트리머 위한 스트리밍 장비 3선 론칭
상태바
레이저, 전문 스트리머 위한 스트리밍 장비 3선 론칭
  • 황민승 기자
  • 승인 2021.11.2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마이크, 입문용 마이크, 풀HD 웹캠 등

게이밍 기어 전문브랜드 레이저가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는 크리에이터, 즉 스트리머들을 위한 전문 스트리밍 장비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레이저의 스트리밍 장비는 카디오이드 지향성 픽업 패턴 적용한 마이크 ‘세이렌(Seiren) V2 프로’와 콘덴서 마이크 시스템을 갖춘 스트리밍 입문용 마이크 ‘세이렌 V2 X’, 그리고 풀HD 스트리밍이 가능한 웹캠 ‘키요(Kiyo) X’ 등 3종이다.

먼저 세이렌 V2 프로와 세이렌 V2 X 마이크는 하이 패스 필터와 아날로그 게인 리미터를 통해 원하는 오디오만 녹음할 수 있고, 실수로 부딪치는 소리나 배경 소음 등을 자연스럽게 필터링해 깨끗한 음성을 전달한다.

특히 V2 프로는 카디오이드 지향성 픽업 패턴을 사용하는 30㎜ 다이내믹 마이크로, 동급 최고 수준의 풍부하고 강력한 음성을 만들어 스트리머가 라디오 DJ와 같은 품질의 톤으로 깊이 있는 음성을 강조한다. 또 V2 X는 레이저의 상징적 콘덴서 마이크 시스템을 한층 개선해 정확하고, 선명한 음성을 제공하고, 음성을 뛰어나게 분리하는 슈퍼카디오이드 지향성 픽업 패턴을 적용해 콘텐츠 시청자에게 잡음 없이 깨끗한 음성을 전달한다.

키요 X 웹캠은 뛰어난 가격경쟁력으로 스트리밍 시장에 새롭게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이다. 1080p 30FPS 또는 720p 60FPS의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기능을 제공해 사용 환경에 맞게 설정한 뒤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어댑티브 라이트 센서를 탑재해 어떤 조명에도 선명하고 깨끗한 화질로 영상 스트리밍이 가능하며, 오토포커스 기능으로 흔들리지 않고 선명한 영상을 송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