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루컴즈 미니 스틱 PC 26·27일 G마켓·옥션서 재판매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루컴즈 미니 스틱 PC 26·27일 G마켓·옥션서 재판매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5.19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베이코리아가 1차 완판에 이은 2차 추가 물량까지 완판된 대우루컴즈의 루컴즈 미니 스틱 PC를 26일, 27일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재판매한다.

지난 6일 이베이코리아를 통해 국내 단독 론칭된 화재의 스틱형 PC인 루컴즈 미니 스틱 PC는 출시 하루만에 450대 완판을 기록하고 11일 2차 판매분도 하루가 채 되기도 전에 400대가 완판 될 만큼 많은 화재를 낳고 있는 제품이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스틱형 PC는 대우루컴즈에서 ‘루컴즈 미니 스틱 PC’의 명칭으로 제품을 공식 론칭하면서 판매의 포문을 열기 시작했다.

▲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스틱형 PC는 대우루컴즈에서 ‘루컴즈 미니 스틱 PC’의 명칭으로 제품을 공식 론칭하면서 판매의 포문을 열기 시작했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옥션 단독 론칭 첫날부터 450대 완판, 2차 판매분도 순식간에 완판돼 추가 물량을 확보하는 등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국내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이베이코리아측은 추가 물량을 확보해 26일, 27일 각각 G마켓과 옥션을 통해 루컴즈 미니 스틱 PC를 재판매 한다고 밝혔다. 이날 판매되는 제품에는 사은품으로 무선 키보드 마우스를 제공한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