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사커스피리츠’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상태바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8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이 개발한 ‘사커스피리츠’에서 출시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커스피리츠는 5월15일 게임 출시 1주년을 맞이했고 이에 맞춰 대대적 개편을 통해 강화된 콘텐츠를 iOS, 안드로이드 두 버전 모두에서 선보였다.

우선 전설급, 궁극 각성, 초월 보스 등 다채로운 신규 캐릭터 15명을 추가해 수집형 카드 RPG의 재미요소를 확대했고 캐릭터 정보와 특징을 유저들간에 공유하는 포럼 기능과 신규 체인 시스템 등을 활용해 본인이 보유한 캐릭터들을 적극 활용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했다.

▲ 컴투스가 ‘사커스피리츠’ 1주년을 맞아 한층 강화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또 ‘강승준’과 ‘노아’ 남녀 주인공 캐릭터를 바탕으로 진행되는 32장의 스토리 모드를 열고 새로운 재화 ‘차원석’과 스피릿 스톤 합성 시스템 등을 제공하고 채팅 기능을 도입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게임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새로이 추가된 경기구장 배경들과 BGM은 기존 유저들에게 신선함을 전해주고 신규 유저, 랭크업, 친구초대 보상 등에서 다양한 편의성을 개선하는 노력으로 게임의 퀄리티 높였다.

이와 함께 컴투스는 사커스피리츠 1주년 기념 특설 온라인 페이지(www.soccerspirits.net)를 개설했다. 해당 페이지에는 오는 31일 풀 버전으로 공개될 사커스피리츠 특별 애니매이션의 티저 영상이 올라있고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한 소개 및 이벤트 내용이 포함돼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한 발전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전면 리뉴얼 된 게임을 플레이 하는 동안 여러 가지 이벤트를 동반 진행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