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소울시커’ 출시 100일 맞아 이벤트 진행
상태바
컴투스, ‘소울시커’ 출시 100일 맞아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4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클래게임즈가 개발한 ‘소울시커’의 글로벌 출시 100일을 앞두고 전체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했다.

지난 2월5일 미국·중국·일본·유럽·남미 등 전 세계 시장에 출시한 소울시커는 화끈한 타격감과 박진감 넘치는 소환 전투를 펼치는 액션 RPG로, 화려한 그래픽과 사운드로 몰입감을 높이고 테크트리형 장비 제작 시스템 등 여러 가지 콘텐츠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국내외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 컴투스가 ‘소울시커’ 글로벌 서비스 100일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울시커는 서비스 6일만에 일본 앱스토어 전체 인기 무료 앱 1위, 싱가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한바 있으며 특히 스피디한 게임 진행과 캐주얼하면서도 컨트롤 요소가 적절히 더해진 전투조작 시스템을 인정받으며 동남아 마켓 상위권을 차지했다.

컴투스 5월 15일 글로벌 출시 100일을 맞이하는 소울시커 게임 내에서 이달 28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무료로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시적으로 열리는 스페셜 이벤트 던전에서 난이도별 모드를 완료하여 축하 조각 케이크를 모으면 이벤트 상점에서 4~5성 레피나 영웅 뽑기권, 3~6성 영웅 뽑기권, 3~6성 장비 뽑기권, 1~3성 해츨링 뽑기권, 골드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4일 오후6시에서 8시 사이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1·2·3성 강화용 해츨링을 모두 증정한다.

컴투스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소울시커의 흥행을 지속하기 위해 다방면에서의 노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주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