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플러스 티비링크’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LG유플러스, ‘유플러스 티비링크’ 출시 기념 이벤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8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유플러스 티비링크(U+ tvLINK)’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유플러스 티비링크는 TV나 모니터 등에 연결해 셋탑박스 없이 스마트폰 화면을 대형 화면에서 볼 수 있는 TV용 영상 어댑터로 지난 5일 출시됐다.

유플러스 티티링크 전용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경품 이벤트에는 영상을 보고 퀴즈를 풀어 정답을 맞추는 고객을 대상으로 LG G 패드, 유플러스 티비링크, 포켓포토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릴레이 퀴즈 이벤트는 오는 6월까지 순차적으로 계속된다.

▲ LG유플러스가 ‘유플러스 티비링크’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고객이 유플러스 티비링크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파워블로거 등 체험단도 활동을 시작한다. 1차로 선발된 30명의 체험단은 2주에 걸쳐 ▲영화/미드를 대화면에서 감상 ▲‘폰 to TV’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 사용 안드로이드 모드 등의 유플러스 티비링크 3가지 첨단기능을 직접 경험한 뒤 사용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특히 체험기간 동안 영화 무제한 서비스 ‘유플릭스 무비’를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체험기간이 끝나도 유플러스 티비링크 상품은 선물로 제공된다. 최근 진행된 체험단 모집에 100여명이 신청하는 등 고객들이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고 LG유플러스는 전했다. 1차 체험단 활동이 끝나면 이어 2차 체험단도 모집 예정이다.

박병주 LG유플러스 컨버전스사업팀 팀장은 “유플러스 티비링크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뜨거워 이벤트는 물론 체험기회를 제공하게 됐다”며 “TV에 꽂으면 스마트폰이 커지는 유플러스 티비링크를 실제로 사용해 보면 만족감은 더욱 커질 것”이라고 자신했다.

유플러스 티비링크 판매가는 6만9600원(VAT 별도)이며, 이를 24개월간 분납하면 매월 2900원을 내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