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제품 구매하면 텐트가 무료?
상태바
블루투스 제품 구매하면 텐트가 무료?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5.15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 블루투스 제품 구매 이벤트 진행

로지텍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로지텍 제품 판매처에서 블루투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원터치 텐트와 캔커피를 증정하는 ‘와이어리스 이즈 모어(Wireless is more), 대세는 블루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제품을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개인 정보 및 시리얼 넘버 등 제품 구매 정보를 등록하면 응모할 수 있다. 모든 응모자에게 조지아 오리지널 캔커피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코베아 원터치 텐트를 증정한다.

▲ 로지텍코리아가 블루투스 제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대상 제품은 로지텍 블루투스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480, 로지텍 블루투스 마우스 M557 및 로지텍 모바일 무선 스피커 X100, 로지텍 모바일 무선 스테레오 스피커 X300이며, PC로 이벤트 사이트(www.logitechwireless.com)에 접속 하거나QR코드를 통해 모바일 기기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로지텍 블루투스 제품은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을 자랑함은 물론 여러 기기에 연결해 호환하여 쓸 수 있어 이용자의 업무 효율을 높여준다”며 “소비자들이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로지텍 블루투스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