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페이스북 1년만에 10만팬 달성
상태바
로지텍, 페이스북 1년만에 10만팬 달성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14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gitechkr) 누적 팬 수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7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페이스북 팬은 자신이 보유한 로지텍 제품을 찍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는 로지텍 무선마우스 MX마스터, 게이밍 마우스 G502, 블루투스 스피커 UE 붐, 블루투스 키보드 K480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 로지텍코리아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Logitechkr) 누적 팬 수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지텍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은 지난해 4월1일 오픈해 1년여만에 10만팬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로지텍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은 '로지텍과 당신(Logiteh & You)'을 테마로 개인용 주변기기 선두 기업에서 한발 더 나아가 일상 속 고객들의 디지털 라이프를 함께하는 기업으로서, 로지텍이기에 진행할 수 있는 다양하고 유용한 메시지를 전달해 왔다.

정철교 로지텍코리아 지사장은 “페이스북 팬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로지텍코리아의 제품과 이야기에 귀 기울여 주시는 페이스북 팬이 10만 명을 넘어서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로지텍 페이스북은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고 팬들이 직접 참여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공간으로 더욱 발전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