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급 대용량 파일도 한방에…이노릭스, 전송 솔루션 ‘이노EX 8.0’ 출시
상태바
TB급 대용량 파일도 한방에…이노릭스, 전송 솔루션 ‘이노EX 8.0’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5.11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노릭스가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을 초고속으로 업·다운로드 하는 강력한 전송 솔루션 ‘이노EX 8.0’버전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노릭스는 파일전송 시장에서 최다 고객을 보유할 만큼 국내외를 막론하고 전송 전문 솔루션으로 그 입지를 단단히 굳히고 있는 파일전송 전문기업이다. 특히 이들 솔루션은 모두 대용량 및 대량의 파일을 관리자가 별도의 압축 없이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도록 구현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노릭스는 인텔리전스형 고속 압축 기술을 개발한 기업으로 관련 업계에서 인지도를 더욱 확대해나가고 있다. 특히 이노릭스의 이노EX는 멀티OS 및 브라우저 환경에서도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과 수만개의 대량 파일들을 신속하게 업·다운로드 할 수 있다.

권흥열 이노릭스 대표는 “빅데이터 시장이 경쟁력을 확보해감에 따라 보안을 토대로 한 속도감 있는 전송 솔루션에 대한 기업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것을 체감하고 있다”며 “앞으로 자사의 파일전송 솔루션이 국내는 물론 해외간 대규모 프로젝트에도 적극 활용돼 기업들의 국제적인 전문 인프라 구현을 향한 핵심적 매개체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