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2015 하계 인턴 공개 채용
상태바
게임빌, 2015 하계 인턴 공개 채용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5.07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2015년 하계 인턴 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자사 최초로 진행하는 인턴 사원의 공개 채용이라 주목되며 글로벌을 향한 도전정신으로 게임빌에서 함께 시작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것.

모집 분야는 ‘게임 기획’과 ‘사업 PM’ 부문이며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8일부터 25일까지다.

지원 자격은 2015년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로 온라인을 통해 서류 전형에 지원할 수 있으며 이후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발표된다.

특히 게임빌은 ‘캠퍼스 리크루팅’도 병행한다. 오는 11일부터 서울 주요 대학교를 직접 방문, 캠퍼스 내에서 ‘모의 면접’과 ‘1:1 취업 상담’ 등을 통해 취업 대비를 위한 구체적인 정보를 공유하면서 취업 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전세계를 무대로 성장과 도전을 함께 할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선 게임빌은 현재 미국, 일본, 중국, 싱가포르, 대만, 독일 등 세계 11개 국가에 주요 거점을 두고 글로벌 퍼블리싱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모바일게임사다.

특히 별이되어라!,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다크어벤저2 등 국내·외 히트작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선보인 신작 이사만루2015 KBO, MLB 퍼펙트 이닝 15, 던전링크 등도 인기에 가세하면서 성장세를 잇고 있다.

이번 공개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채용 홈페이지(recruit.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메일(recruit@gamevil.com)을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