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던전링크’ 글로벌 동시 출격
상태바
게임빌, ‘던전링크’ 글로벌 동시 출격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23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신작 ‘던전링크(DUNGEON LINK)’를 글로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앞서 진행된 글로벌 비공개 베타 테스트, 소프트 론칭,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 남다른 호응을 얻어 온 게임이라서 이목이 집중된다. 

던전링크는 ‘한 줄 잇기의 퍼즐’, ‘수집형 RPG’, ‘다양한 팀 조합을 통한 전략’의 조화가 돋보이는 전략 퍼즐 RPG다.

영웅들이 캔터베리 세계를 구하기 위해 특별한 모험과 액션을 펼치는 스토리로 총 280여종의 깜찍한 영웅과 동료 캐릭터가 등장하며 누구나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캐릭터 수집과 성장 시스템으로 대중 확산을 겨냥하고 있다. 

▲ 게임빌이 신작 ‘던전링크’를 글로벌 구글∙애플에 동시 출시했다.

캐릭터별로 근접형·원거리형·레이저형 등 고유 스킬과 상성이 있어 전략적 플레이의 깊이를 더해주며 경쟁 콘텐츠인 ‘일일 던전’, ‘보스 레이드’, ‘시련의 탑’ 등도 인기 콘텐츠로 꼽힌다.

특히 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간체·번체) 기본 5개 언어 외에도 독일어·러시아어·인도네시아어 등 14개 언어가 지원돼 세계 무대에서 통할 히트작으로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다. 

던전링크는 게임빌이 미국 개발사인 콩스튜디오와 손잡고 선보인 게임으로 양사는 눈에 띄는 게임성과 글로벌 서비스 역량으로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