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원씨앤씨, 2세대 지능형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아이로드 파워팩 프로' 출시
상태바
재원씨앤씨, 2세대 지능형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아이로드 파워팩 프로' 출시
  • 이지안 기자
  • 승인 2021.04.08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너지파트너스그룹의 차량용 블랙박스 전문기업 재원씨앤씨는 2세대 지능형 블랙박스 보조배터리 ‘아이로드 파워팩 프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이로드 파워팩 프로’는 기존 배터리에 비해 3배 이상 향상된 수명과 화재 및 폭발로 인한 안정성이 뛰어난 리튬인산철(LiFePO4)을 사용하고 있다. 또 2세대 지능형 BMS(배터리 보호회로) 기능을 탑재하여 한층 더 강화된 안전성을 제공한다.

파워팩 프로 [사진=재원씨앤씨]
파워팩 프로 [사진=재원씨앤씨]

전용 컨트롤러(MCU)를 탑재해 내장된 셀간의 전압 밸런스를 최상으로 유지하며 쇼트 및 과충전 과전압 온도를 제어하여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로드 파워팩 프로’는 2가지 용량으로 출시하며, 배터리 수명에 영향을 주지 않는 급속 충전 방식을 적용해 6000mAh 용량은 45분 충전으로 36시간, 12000mAh 용량은 90분 충전으로 최대 72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추가로 외부 OLED를 통해 배터리 충전 용량, 입출력 전압, 예측 잔량, 온도 등 현재 작동 상태를 확인하며, 설치 오류 확인으로 안전한 설치를 유도할 수 있다.

‘아이로드 파워팩 프로’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