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원씨앤씨, QHD 와이파이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X10' 출시
상태바
재원씨앤씨, QHD 와이파이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X10' 출시
  • 곽중희 기자
  • 승인 2023.03.22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너지파트너스그룹의 차량용 블랙박스 기업 재원씨앤씨에서 초고화질 QHD 와이파이 2채널 블랙박스 '아이로드 TX10'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이로드 TX10'은 전방카메라 QHD, 후방카메라 FHD 해상도를 적용해 기존 HD화질 대비 4배 더 높은 초고화질 영상 녹화가 가능한 초고화질 QHD 와이파이 2채널 블랙박스이다.

특히 근거리 와이파이 통신을 통해 스마트폰과 원격 접속하여 실시간 및 녹화 영상 재생, 파일 다운로드, 환경설정, 무선 펌웨어 자동 업그레이드 등은 물론 녹화 영상 파일 공유, SNS 업로드도 쉽게 가능하다.

또한 HDR(High Dynamic Range)기술을 적용해 야간은 물론 역광 환경 등에서 보다 또렷하고 선명하게 사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GPS 기반으로 단속 카메라 및 구간 단속 등을 안내하는 ‘안전 운전 도우미’와 전방 추돌, 차선 이탈, 앞차 출발을 감지해 경고하는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이 탑재돼 운전자의 안전 운전을 도와준다.

이외에 타임랩스/하이퍼 랩스 기능은 높은 메모리 효율성으로 기존보다 4배 이상 저장 시간을 늘려주며 충격 발생 시에는 1초에 30프레임 녹화로 자동 전환돼 시인성 높은 영상을 보여준다.

'아이로드 TX10'은 아이로드 온라인 전용 제품으로, 3월 21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