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TV 솔로디오’로 10미터 이상 거리서도 고음질을 생생하게
상태바
애니모드, ‘TV 솔로디오’로 10미터 이상 거리서도 고음질을 생생하게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15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애니모드가 TV용 무선 이어폰 ‘TV 솔로디오(SOLODIO)’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니모드에서 출시한 TV 솔로디오는 TV전용 무선 이어폰으로 TV의 고음질(24비트/48KHz)을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 적용돼 일반 블루투스 이어폰이 제공하지 못하는 최상의 음질을 제공한다.

TV 솔로디오에 적용된 데이터 비압축 전송기술과 3D 음장기술은 10미터의 거리에서도 고음질의 TV 음질을 즐길 수 있다. 또 TV에 있는 이어폰 단자에 동글을 끼우기만 하는 간단한 사용방법도 장점이다.

▲ 애니모드에서 출시한 TV 솔로디오는 TV전용 무선 이어폰으로 TV의 고음질(24비트/48KHz)을 그대로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 적용돼 일반 블루투스 이어폰이 제공하지 못하는 최상의 음질을 제공한다.

특히 TV 솔로디오는 주변에 방해를 주지 않고 TV 원음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늦은 밤 가족의 잠을 방해하지 않고 TV를 감상할 수 있고 원룸 등 밀집된 거주환경으로 인해 TV 원음을 제대로 즐길 수 없던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제품이다.

이응준 애니모드 마케팅팀장은 “고된 하루를 끝낸 소비자가 주변을 방해하지 않고 고음질의 TV를 볼 수 즐길 수 있도록 애니모드의 사람과 사람, 사람과 환경이라는 라이프 스타일 철학이 담긴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 제품은 애니모드 온라인 쇼핑몰 에이엠타운(www.amtown.co.kr)과 에이엠타운 서초매장에서 6만9000원에 할인 행사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