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브릿지, ‘와이링크’ 갤럭시S6·엣지와 호환 가능
상태바
유브릿지, ‘와이링크’ 갤럭시S6·엣지와 호환 가능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4.23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브릿지가 최근 출시한 스마트폰과 컴퓨터간 무선 양방향 풀미러링 USB동글인 ‘와이링크(Y'LINK, ylink.com)’가 갤럭시S6와 갤럭시S6엣지와 완벽 호환된다고 23일 밝혔다.

스마트폰과 컴퓨터간 무선 양방향 풀미러링 USB동글인 와이링크가 스마트폰 시장에서 큰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와 완벽히 호환됨에 따라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사용자들도 유브릿지 와이링크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 스마트폰과 컴퓨터간 무선 양방향 풀미러링 USB동글인 와이링크가 스마트폰 시장에서 큰관심을 받고 있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와 완벽히 호환됨에 따라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 사용자들도 유브릿지 와이링크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유브릿지는 와이링크에 대해 안드로이드 OS 롤리팝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따라서 롤리팝 업데이트를 진행한 스마트폰 사용자들도 불편함 없이 와이링크 동글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유브릿지는 와이링크에 대해 컴퓨터에 뜬 와이링크 화면을 가로로 고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로 제공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유브릿지의 와이링크는 단순한 미러링(제품간 화면이동)을 뛰어넘은 3세대 미러링 기술이 적용돼 스마트폰과 컴퓨터간 양방향 제어와 풀미러링을 구현한 제품이다. 컴퓨터 모니터에 뜬 스마트폰을 컴퓨터 프로그램인 것처럼 쓸 수 있다.

스마트폰에서 구동되는 모바일 게임을 컴퓨터 모니터의 큰 화면으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으며 컴퓨터의 키보드, 마우스를 통해 정확한 타깃이 가능하고 컴퓨터 스피커를 통해 풍부한 음향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카카오톡 등의 메신저, 영화, 사진, 각종 자료들도 컴퓨터를 통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사무실이나 집에서 스마트폰을 번갈아 쓸 필요 없이 컴퓨터를 이용해 전화 걸고 받기, 문자 보내기 등의 응용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와이링크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보유하고 있으면서 양방향 풀미러링을 원하는 사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스마트정부의 ICT (정보통신기술) 정책과 더불어 전국 초·중·고 및 대학교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