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 신규 광고 온 에어
상태바
소니코리아,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 신규 광고 온 에어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08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가 35mm 풀프레임 카메라로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한 최신 플래그십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의 TV 광고를 10일부터 시작한다.

A7II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한 암벽 등반가가 깎아지른 듯한 절벽을 오르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556g의 초경량 무게와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갖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로 최고의 사진 결과물을 촬영하는 극적인 장면을 연출한다.

특히 미러리스 카메라 A7II의 강점을 ‘무게까지 성능이다’라는 직관적인 카피로 강조하고 있다. 또한 ‘미러리스의 추월’이라는 광고 속 슬로건은 콤팩트 카메라의 휴대성과 DSLR 카메라의 화질이라는 2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키며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에 대한 소니의 확신과 자신감을 보여준다.

▲ A7II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은 한 암벽 등반가가 깎아지른 듯한 절벽을 오르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556g의 초경량 무게와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갖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II로 최고의 사진 결과물을 촬영하는 극적인 장면을 연출한다.

A7II는 기존 플래그십 DSLR 카메라에만 장착되었던 35mm 풀프레임 이미지 센서를 작고 가벼운 미러리스 카메라에 탑재한 A7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미러리스 카메라 중심으로 재편된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의 변화를 이끌고 있는 제품이다.

A7II은 2430만 화소의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Exmor) CMOS 센서와 신형 이미지 프로세서 비온즈 엑스(BIONZ X)를 탑재해 극강의 해상도와 선명도를 제공하며 디테일이 풍부한 사진과 풀 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은 카메라를 상하좌우로 움직일 때 나타나는 손떨림은 물론 수평 회전 또는 상하좌우 회전 등 사진과 영상 촬영시 5개의 축을 따라 나타나는 다양한 손떨림을 감지해 모두 보정해준다.

이를 통해 극한 조건의 촬영 환경과 느린 셔터 스피드에서도 높은 ISO와 삼각대 없이 흔들림 없는 안정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은 소니 미러리스 E마운트 렌즈는 물론 어댑터를 사용시 소니 A마운트 렌즈 및 일부 서드 파티 렌즈에도 작동한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A7II 신규 TV 광고 온에어를 기념해 A7II의 특징을 알리고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기 위해 무게까지 성능이다 이벤트를 4월10일부터 진행한다.

A7II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이나 소니코리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onykorea)에서 TV 광고를 감상하고 자신의 블로그나 커뮤니티, SNS 등에 공유한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된다.

소니코리아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소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시리즈 A7II, A7R, A7S의 한정판 미니어처 16GB USB와 3000mAh의 대용량 휴대용 배터리(CP-V3)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