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작가와 소통 이뤄진 ‘X-포토그래퍼스 사진전’ 성료
상태바
후지필름, 작가와 소통 이뤄진 ‘X-포토그래퍼스 사진전’ 성료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26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지난 25일까지 3주 동안 서울 종로구 화동 갤러리 비원(b’ONE)에서 진행한 X-포토그래퍼스 사진전 ‘공간, 형태, 표류’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사진전에서는 후지필름 X시리즈 카메라로 작업하고 있는 X-포토그래퍼 유별남·임준영·광모 3명의 사진가가 각각 공간(Space), 형태(Form), 표류(Float)를 주제로 후지필름 전문가급 미러리스 카메라 ‘X-T1’과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X100T’로 촬영한 작품 총 40점을 전시했다. 

▲ X-포토그래퍼스 사진전은 작가와의 대화, 출사 등 작가와 직접 소통하는 프로그램에 큰 호응을 얻었다.

전시회 기간 동안 총 1000여명의 관람객이 전시장을 찾았으며 특히 작가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에 호응이 뜨거웠다. 작가와 함께 한 출사 프로그램 ‘포토워크(Photo Walk)’는 참가자 사전모집이 일찌감치 마감되며 관심을 끌었다. 

참가자 45명은 지난 14일 포토워크를 통해 작가들과 함께 주제가 담긴 사진을 찍고 사진에 대한 생각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가 X-포토그래퍼스 사진전 ‘공간, 형태, 표류’를 성황리에 마쳤다.

그 외에 ‘작가와의 대화(3/7)’, ‘심야 갤러리(3/19)’도 전시장을 가득 메운 50여명의 관람객들이 작가들과 함께 작품세계와 사진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큰 호응 속에 진행됐다.

임훈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 부사장은 “이번 사진전은 후지필름 카메라가 전문가의 작품활동에도 손색이 없다는 점을 알리는 의미 있는 자리였으며 작가와 직접 교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마련해 관심과 참여가 더욱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사진의 즐거움과 더불어 후지필름의 독보적인 색감과 뛰어난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다양하게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