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지문인식 시스템, 지문복제 걱정? No!
상태바
캐논 지문인식 시스템, 지문복제 걱정? No!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0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논코리아비즈니스솔루션(이하 CKBS)가 지문인식 시스템 상품 2종을 새롭게 런칭했다.

CKBS에서 선보이는 솔루션 상품 핑거프린트 시스템 550과 핑거프린트750은 접촉발광식 지문센서(LE: Light Emitting Sensor)를 적용해 보안성을 강화했다.

이 지문인식 시스템은 지문이 접촉하는 순간에 발광하는 빛으로 지문을 인식해 지문 복제가 불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CKBS의 솔루션 상품 2종은 진피인증 방식을 사용해 훼손된 지문이나 건조한 지문까지도 인식할 수 있는 강점을 갖췄다. 진피인증 방식을 사용하면 사람의 모세혈관과 신경까지도 구별이 가능해 지문인식 시스템 상품은 모조지문, 위조지문까지 판별 가능해 보안성에서 탁월한 면모를 보인다.

핑거프린트 시스템 550은 키패드를 이용해 2.8인치 TFT LCD 화면의 매뉴얼을 다룰 수 있다.
관리자의 편의를 배려한 핑거프린트 시스템 750은 4.3인치 터치 LCD로 화면의 크기를 더 키웠다. 두 제품 모두 케이블 선 하나로 전원과 데이터를 함께 송·수신 하는 POE 기능이 있어 제품 설치 작업과 비용을 간소화 했다.

CKBS의 지문인식 시스템은 사용자의 필요여부에 따라 카드 혹은 비밀번호로도 인증할 수 있으며 메인화면에서는 네트워크 연결상태 확인, 현재 시간, 운용모드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CKBS 관계자는 “복제가 불가능한 지문인식 시스템을 통해 인가된 사용자만 사무기기에 접근을 할 수 있는 만큼 보안 부분에서는 완벽에 가까운 상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